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성규 아내♥

스타이야기

by 파라다이스 이면 2019. 11. 24. 11:02

본문

♥장성규 아내♥





장성규가 전현무를 제쳤다.

이말이 의미하는건 그렇게 단순하지만은 않을듯하네요. 아나운서들의 프리선언을 한지도 꽤됐고 그 중에서 선두주자 역할을 했던 사람이 전현무였다면 이제 그 선두주자의 자리를 장성규가 넘어가고 있다고 봐야할듯해요.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장성규가 나와 매니저와의 일상을 공개했었습니다. 송은이는 장성규를 소개하며 "최근 프리선언 아나운서 중 가장 잘나가는 스타 1위로 선정됐다"고 말했는데 이 말을 하면서 당연히 전현무의 눈치를 살필수 밖에 없었겠지요.







전현무는 "괜찮다"고 말했지만 씁쓸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고 해요.

 송은이는 "원래 전현무가 항상 1등이지 않았냐"며 그를 위로했지만  전현무는 "1위와 2위의 격차가 심하다"며 결과를 승복한다고 말했어요. 





0123456



장성규는 겸손해하면서 "너무 좋지만 아직 현무형보다 부족한 점이 많다"고 했지만 그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장성규를 생각하면 소위 이런 말이 생각이 납니다. 깝친다, 열받게 한다,등등이요.







그런데 일로 만나 사이에 출연하는 장성규를 보면서 그의 내면의 깊이를 알게되었고, 프리랜서 선언을 한 이유도 돈때문인데, 그 돈이 부모님이 빚이 조금 있는데 갚고 있다는 이야기를 했고 회사를 나올때도 계획을 세우지 않는 편인 그에게 5년 안에 이 빚을 다 정리하고 싶다는 계획을 세우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미움받을 용기가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를 생각해 본다면 장성규는 그중 한사람이 될듯하고, 미움받을 용기, 각오로 그는 지금 방송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듯합니다.




장성규 프로필




출생 1983년 4월 21일 (36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신체 187cm 88kg, B형

학력 서울고명초등학교 한영중학교

한영고등학교

서울시립대학교 경제학부 

데뷔 2011년 MBC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

소속 JTBC콘텐트허브

가족 배우자 이유미, 아들 장하준





장성규 아내사진





장성규는 우리들의 일밤의 아나운서 코너 신입사원에 출연을 해서 최후 5인까지 올라갔던 사람으로 최종 합격자에는 들지 못했지만 당시 MBC관계자가 장성규를 눈여겨 보고 jtbc 개국을 할당시 영임을 해서 아나운서의 꿈을 이루게되었습니다.

장성규의 프로필을 보면 고줄로 되어있는데 재학시절 꿈을 이루었기에 대학교를 중퇴를 한것이기에 고졸이라고 못 박기엔 문제가 있습니다.









장성규는 수능을 3수를 했고, 대학을 입학한후에 바로 공무원 시험을 준비했다고 해요. 그런데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회계사 공부를 다시 시작했고, 이렇게 저렇게 합한 수험생활이 무려 7년이나 된다고 합니다.





그쯤되면 사람의 자존감은 한없이 내려갔을듯한데, 무엇을 잘 할수 있을까를 생각했던 장성규는 본인이 발표를 잘했다는걸 생각을 했고 28살의 나이로 mbc아카데미에 등록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9살에 신입사원 프로그램을 한다는 소식을 들었고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을 해서 아카데미 등록을 한 3개월만에 도전을 한것이지요. 그렇게 장성규는 Jtbc 1기 아나운서가 된것입니다.




01234567






하지만 장성규는 뉴스를 진행하기보다는 예능 프로그램을 더 많이 진행했었는데 그 때는 조금 안됐다는 생각을 한사람들도 있었지만 지금의 모습을 보면 그때 예능 진행이 약이 되지 않았을까 싶네요.

장성규는 처음으로 팬미팅을 했는데 1200석이 모두 매진이 될정도로 인기가 좋았다고 해요. 노력은 배신을 하지 않는것일까요?







장성규 아내 이유미




장성규는 큰 키에 외모도 준수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좋아한다고 하네요.

장성규 아내 이유미씨의 사진이 공개가 되었을때 청초하고 단아한 미모에 많은 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었어요.





장성규는 "실제로 제 아내와 저는 가장 가까운 '남사친', '여사친' 사이였는데 어느 날 아내가 갑자기 예뻐 보였다고 해요. 장성규의 고백에 지금의 아내는 처음엔 거절했지만, 이후 연락을 끊고 다이어트와 안경을 벗은 장성규의 달라진 모습을 보고 마음을 열었다고 하는데 그의 노력에 마음을 연 것이 아닐까 싶네요.










장성규는 최근 웹예능 '워크맨'으로 대세 가도를 달리고 있는데 워크맨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무려 296만명으로 곧 300만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고 해요. 놀랍네요.

위크맨엣 실수를 하기도 했는데 카스 모델을 하고 있는 장성규, 맥주는 테라라는 말을 해버렸네요.



012345678910




장성규는 사죄를 했지만 논란이 조금 커지는 했었어요.

이 하나하나가 그에게 약이 되는 일이 되어서 앞으로도 더 잘나가는 장성규가 되길 바라봅니다.

'스타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종범 구하라  (0) 2019.11.24
정영주 남편 아들  (0) 2019.11.24
김승현 아버지 김언중  (0) 2019.11.18
김유지 ♥ 정준  (0) 2019.11.18
박시은 진태현  (0) 2019.10.2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