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영주 남편 아들

스타이야기

by 파라다이스 이면 2019. 11. 24. 10:29

본문

정영주 남편 아들




정영주를 보면 정말 아름답다는 생각을 하게되는데 미의 기준에서 아름다움을 추고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그가 가진 모든열정, 그가 가진매력이 아름다운 사람이 바로 정영주인듯합니다.









정영주 불후의 명곡 유열편 최종우승





언제나 에너지가 넘치는 그는 불후의 명곡에서도 모든걸 보여줬는데 유영릐 화려한 날은 가고를 불러서 유열편의 최종우승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뮤지컬 여우주연상 수상자ㅏㄷㅂ게 뮤지컬을 연상케하는 무대를 선보인 정영주를 보는 다른 출연자들은 시작하자마자 유열편의 승자는 정영주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었다고 하는데 무대를 장악하는 공기부터가 다르다는 표현까지 나왔습니다.










정영주 남편 몸매



 정영주는 6년 전 남편과 이혼의 아픔을 겪은 후 무대와 안방극장을 종횡무진하며 열정적인 활동을 펼쳤지만, 정작 연애에 있어서는 한없이 소심했던 무감정한 시기를 거쳤던 상황이었다고 했어요.





 이로 인해 '연애의 맛' 출연 결정까지 수많은 고민에 휩싸였고, 장고를 거듭한 끝에 '용단'을 내려 전격 합류를 결정했다고 하는데 많은 사람들은 중년 여성의 사랑찾기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줬지요.








새 사랑찾기에 나선 정영주, 연애의 맛에서 22년만에 소개팅을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오늘은 정영주 남편, 아들, 그리고 뮤지컬배우로는 최고인 그녀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정영주 프로필



생년월일 1971년 5월 23일

나이 48살

직업 뮤지컬 배우

키169cm

학력 서울예술대학 극작과

수상 2014년 스테이지톡 관객이 뽑은 2014년 연극부문 최고의 여주조연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muah_youngju/









정영주는 삭발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 몸매때문에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169cm이라는 큰키에 글래머한 몸매 여기에 당당함을 더하니 환상적인것 같습니다.





정영주 아들



7년 전 남편과 이혼한 정영주는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다고 하죠.

평소 아들과 친구처럼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정영주는 아들과 사소한 것까지 공유하며 세대차이를 전혀 느끼지 못하고 있다고 해요. 이같은 비결에 대해 정영주는 아들이 성장하면서 화를 내기보다는 대화로서 모든 것을 해결했다고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설명하기도 했어요. 아들과 성에 관한 것부터 궁금해하는 것, 아들이 하고 싶은 것들 등을 공유하며 대화를 한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엄마인듯 해요.









정영주가 남편과 이혼한 이유에 대해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다만 임신 9개월에도 무대에 올라가 댄스를 출만큼 뮤지컬에대해 열정적이었지만 생활고도 있다고 해요









작년 12월 20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 출연한 정영주는비록 자신이 '돌싱'이지만 당당하게 새 사랑을 찾고 싶다면서 공개적인 소개팅에 나선 이유를 밝혔었는데 그 당당함속에 수줍음이 매력적으로 다가오기도했습니다.

 특히 정영주는 사랑이 하고 싶다는 자신의 말에 묵묵히 지지해주는 아들의 응원까지 받았다고 공개하기도 했죠.










정영주는 '연애의 맛'을 통해 방송 최초로 '이혼의 아픔'을 고백하며 그 동안 외면했던 '사랑 찾기'에 돌입하는 모습을 보여줬었습니다.

 "사랑 받고, 사랑 주며, 예뻐지고 싶어요"






하지만 정영주는 소개팅 전 날, 설렘과 긴장이 오가는 복합적인 감정에 휩싸여서 절친한 친구 황석정을 만나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정영주는 소개팅 상대에 대한 정보가 아예 없는 막연한 상황에서 어떤 사람이 나올 것 같은지 예측해보는가 하면, 어떤 데이트를 하고 싶은지 등 연애관을 밝히며 소개팅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치고도 했습니다.










이에 자칭 배우계 전문 연애상담사이자 '촉도사'인 황석정은

 "잘 될 것 같은 촉이 온다"

라며 정영주를 향한 핑크빛 예언을 남기는 등 아낌없는 응원을 하기도 했어요.

제작진은 "한 차례 깊은 아픔을 겪었던 정영주는 굉장히 많은 시간을 고민하고 또 고민한 끝에 '연애의 맛' 합류를 결정하게 됐다"라며 "연애를 잊고 지냈던 쓸쓸한 그녀의 심장을 깨울 '그'가 나타날 수 있을 것인지, 새로운 설렘을 몰고 올 '늦깎이 연애생도 정영주'의 두근두근 소개팅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시청자들에게 당부를 하기도 했어요.





0123456789101112131415




소개팅남 김성원에게 먼저 다가가 인사를 건낸 정영주는 입술 위에 잇는 점을 가리켰고, 자신과 같은 위치에 점이 있다면서 공통점을 찾아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고 소개팅남에게 책을 선물하기도 했어요. 물론 지금은 종영을 했지만 그녀의 이런 모습을 자주 볼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컸었습니다. 

정영주는 절친 황석정과 언니네 쌀로에 출연을 해서 절친 케미를 뽐내다고하는데 둘의 출연만으로도 너무 재미있을듯하네요.






'스타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종범 구하라  (0) 2019.11.24
장성규 아내♥  (0) 2019.11.24
김승현 아버지 김언중  (0) 2019.11.18
김유지 ♥ 정준  (0) 2019.11.18
박시은 진태현  (0) 2019.10.2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