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고있다정치검찰 보여줘라

세상사는이야기

by 파라다이스 이면 2019. 9. 3. 19:22

본문

보고있다정치검찰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8월 27일 조국힘내세요를 시작으로 가짜뉴스 아웃, 한국언론사망, 보고싶다 청문회등 조국 지지자들의 실검띄우기는 계속 되고 있는데 오늘 올라온 보고있다정치검찰은 한번더 깊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어쨌든 조국 후보자가 해명을 하겠다고 한 다음날 조국 후보자의 부인이 근무하고 있는 학교 사무실을 압수수색했습니다.

그리고 단국대 장영표 교수도 소환조사를 했는데 제 1저자에 조국 딸을 올린 이유을 알고 싶어서입니다.

그렇다면 검찰은 조국 기자회견을 사실상이 청문회로 인식한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조국 후보자는

 

사모펀드 의혹,

부동산 위장매매의혹,

조국 후보자 동생의 위장이혼,

채무변제 회피의혹,

딸의 장학금 수령의혹,

위장전입과 종합 소득세 지각남부,

논문표절의혹

등을 받고 있는데 검찰은 사모펀드 투자 의혹에 대한건 수사에 착수한 상태입니다.

보고있다정치검찰

그런데 지금 시점에서 자한당의 행동, 그리고 기자들의 행동등은 참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김구 선생님의 말씀도 생각이 나는군요. 한국언론사망, 그건 사실인듯보입니다.

박근혜 대통령 시절에는 두손 모으고  듣고 만 있더니 이제 질문 다운 질문 하라하니 당황을 했던지 모두다 똑같은 질문만 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법무부장관을 뽑는 만큼, 불법은 없었는지 , 제대로 된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는지, 능력은 있는지 따져봐야할것이 정말 많지요. 그런데 자한당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문대통령이 조국 후보자를 임명하겠다고 할때부터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하더니, 요즘은 누가 막말을 더 잘하나 내기라도 하는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역감정 조장,

이것이 가장 문제 인듯합니다.

살리자 대한민국, 

문정권 규탄대회에서 문재인 정권은 광주일고 정권이라는 말을 했습니다.

이 정권 들어서 부산, 울산, 경남 정말 차별하고 있다라는 말도 했습니다.

자한당은 조국 후보자를 처음 문 대통령이 임명한다고 했을때 지지율이 조금 올라갔었습니다. 그런데 그 지지율은 다시 내려가고 있습니다.

자한당의 끊임없는 의혹제기, 이건 야당에서 해야할 막중한 임무입니다.

하지만 끊임없는 의혹제기가 근거도 없는것들, 아니면 말고, 국민 정서 따위는 전혀 고려하지 않는 것이여서 오히려 역풍을 맞는 모양새입니다.

국회의원은 대통령이 인사가 맘에 안들면 무조건 반대부터 하는것을 배운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조국 후보자를 지명했을 때부터 청문회 보이콧 이야기가 나왔었는데 검증을 하기 보다는 국정 발목잡기가 목적은 아니었는지에 대한 생각이 들게 하네요.

그리고 그 선두에 있는 나경원의원, 자기의 딸의 소중하고 조국 후보의 딸은 상관없다는 것일까요?

나경원 의원딸도 성신여대 입학당시 입시비리가 있었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때 나경원은 배려라는 말을 했는데 이내용은 다음 글을 보시죠.

[세상사는이야기] - 나경원사학비리의혹 검찰쿠데타

지금 검찰은 압수수색에 관련해서는 아무말도 하지 않고 윤석열 검찰총장도 조 후보자의 의혹에 대해 압수수색에 들어간 이후 출근도 지하주차장으로 하면서 언론과의 접촉을 피하고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윤석열 검찰 총장은 민주당 편도, 자유한국당 편도 아닌것으로 보여지는데 이는 양날의 검이될수도 있겠네요.

원칙주의자.

그 원칙으로 보고있다정치검찰 에서 멋지다 검찰이라는 키워드를 실검에 올려주길 바라봅니다.

그렇다면 대통령의 의중은

문재인 대통령은 야당의 반대가 있지만 조 후보자의 임명을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는듯한데 미얀마에서 전자 결재로 청문 보고서 재송부 요청을 했습니다.

순방에서 돌아오는 6일까지 결정적인 흠이 없다면 임명을 할것으로 보여지는데 ,

이 결정적인 흠에 대해서 국민과 자유한국당 등을 다 설득하는건 이미 너무 무리가 있어보이네요.

누군가는 조국 후보자의 딸의 출생신고는 조국 선친이 한것에 대해서까지 불법이 아니냐고 물어보고 있으니까요.

지금 누군가는 이렇게 말을 하고 있습니다. 

예수를 뽑고 있는 것이냐?

왜 이런 말들이 나오고 있는 것일까요?

털어서 먼지 안나오는 사람은 한명도 없습니다. 일반 시민도 그렇지요.

이런말이 나오지 않게 불법을 저지른게 있다면 제대로 밝혀서 그 부분을 캐내던지 해야지 출생신고, 딸 입시 비리 무슨 가족 신상털기도 아니고 반감을 불러일으키는 그런 의혹 말고, 검찰에서는 제대로된 수사를 보여주길 바랍니다.

보고있다정치검찰

'세상사는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상규 욕설  (1) 2019.10.07
노엘 의혹들  (0) 2019.09.08
나경원사학비리의혹 검찰쿠데타  (1) 2019.09.01
주영욱 사망이유  (0) 2019.06.21
축구선수 최준 멋진골  (0) 2019.06.1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