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탄떡볶이 감탄해

일상이야기

by 파라다이스 이면 2019. 10. 28. 10:55

본문

요즘은 외식을 하러 나가기도 귀찮은 나날이 많네요. 그래서 인지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는 경우가 많은데 배달앱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따로 검색을 하지 않아도 바로 바로 주문이 돼서 좋은것 같아요.

아 안녕하세요. 연예통신입니다. 

오늘은 배달앱에서 감탄떡볶이를 주문했는데 맛이 좋아서 글을 남기려해요.

 

 

감탄떡볶이 , 말그대로 떡볶이 전문점인듯 한데 사실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었거든요. 그런데 가격이 너무 착해서 일단 큰 점수를 주면서 배달을 했답니다. 너무 많은 양은 싫은데 다양한 음식을 먹고 싶은날은 여기가 딱인듯해요.

1인 메뉴도 있는데 떢볶이와 순대, 우동을 넣을수도 있고,

미니김밥과 떡볶이를 함께 주문을해도 상관없는듯한데 저는 떡볶이와 순대가 먹고 싶어서 따로 주문을했어요.

 

 

이렇게 주문을 해도 가격이 만원을 조금 넘어요.

떡볶이도 3천원, 순대도 3천원 정도 하니 너무 착한가격 맞지요?

우동까지 주문을 하면 국물과 매콤함을 잡고 먹고싶은 순대까지 먹을수 있으니 일단 구성면이나 가격면에서는 너무 착한 가격의 떡볶이 집이네요.

물론 배달 가격이 2천원이 있는게 조금 아쉽긴해요.

 

 

순대를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으면 그 맛이 제일인듯한데, 순대가 맛이 좋네요.

가격이 싸다고 맛도 떨어지는건 젇래 아니라는걸 다시한번 알수 있네요.

 

 

떡볶이 떡도 상당히 쫄깃해요.

프랜차이즈도 가게마다 음식을 하시는 분이 달라서 맛도 달라질수 있는데 감탄떡볶이 일원점의 맛은 합격입니다.

혼자서도 다양한 음식을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곳,

감탄떡볶이 감탄스럽네요.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60계 치킨 소문대로 맛있을까?  (0) 2019.11.24
샌드리아 샌드위치 너무 좋은걸  (0) 2019.10.28
사과가 엄청 커요  (0) 2019.10.14
새우 머리 먹는법  (0) 2019.10.0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