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스타이야기

by 파라다이스 이면 2019. 7. 17. 11:39

본문

신입사관 구해령의 주인공 신세경은 드라마에서 구해령의 역을 연기하는데 구해령은 앞으로 보장되어있는 삶을 뒤로한태 스스로 여사의 길을 선택을 하는 이야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고집은 황소같고 배짱은 장수같은 여사 구해령은 조선의 첫번쨰 여사로 남다른 기개로 한양을 물론 궁궐까지 발칵 뒤집어 놓는다고 하는데 상당히 참신한 아이디어로 드라마를 만든것 같습니다.


*신세경은 어떤 역

*신세경의 이야기

나이, 몸매, 데뷔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세경

차은우



[드라마이야기] - 신입사관 구해령 등장인물 관계도



신입사관 구해령의 등장인물과 인물 관계도가 궁금하시면 위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알수 있습니다.



신세경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신세경 프로필


생년월일 1990년 7월 29일 나이 28살


고향 서울특별시 양천구


키 164cm 몸무게48kg


가족 부모님


학력 서울영도초등학교


신목중학교 신목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데뷔 1998년 서태지 Take Five 포스터 모델






신세경은 단발이 잘 어울리는 여배우중 하나로 드라마나 화보에서 단발 헤어스타일을 종종 보여주곤 했었습니다.


신세경이 나오는 드라마를 보고 신세경 단발머리를 해달라고 미용실을 찾는 손님도 많았다고 하는데 그녀의 이목구비와 똑같지 않다면 아마 후회를 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신세경은 옆라인이 너무 예쁜 여배우로 단발이 정말 잘 어울리거든요.

그리고 한복도 정말 잘어울리는데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한복입은 모습은 더욱더 이쁜듯합니다.







신세경 나이


올해 나이 29살인 신세경은 9살때 서태지의 포스터 모델로 공식 데뷔를 했고 2004년 토지, 어린신부등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복격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건 2009년 선덕여왕에 천명공주 아역을 하면서이고 그후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대박을 신세경은 청순글래머의 표본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신세경의 키


신세경의 키는 초등학교 5학년때 지금의 키와 같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친구들보다 머리가 하나 더있었다고 하는데 지금 키는 164cm로 딱 좋은 키 인듯 합니다.


어려서 성숙했던 신세경은 초등학교 1학년때 김동률의 노래를 듣고 눈물을 흘렸고 아주머니들과도 대화가 잘통했다고 하네요.





하긴 서태지의 첫 솔로 앨범포스터를 찍을때 신세경은 자꾸 울러보라는 요구에 할아버지를 생각하면서 종일 울었다고 한네요.


아홉살 나이에 그게 가능했다니 정말 성숙했던듯보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신세경 데뷔



신세경은 500대 1의 오디션을 뚦고 SBS 드라마 토지의 서희 역할을 당당히 따냈는데 캐릭터를 충분히 이해하기 위해서 원작을 두번이나 읽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종한 감독도 신세경을 방송국으로 매일 방송국으로 불러서 연기 연습을 시켰는데 서슬퍼런 어린 서희로 신세경은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고 하네요.





"찢어 죽이고 말려 죽일 테야"

는 아직도 명대사 인듯합니다.




신세경은 2011년 비비안 화보촬영을 통해서 몸매를 제대로 어필하기도 했습니다.


그리 크지 않은 164cm키인 신세경은 얼굴은 청순녀인데 볼륨있는 몸매때문에 청순 글래머라는 명성을 얻었고 가슴라인이 너무 섹시한 여배우로 자리를 잡게 됩니다.





흑기사 촬영당시 인형 탈을 쓰고 어린이 손님들을 춤추며 응대하는 상황이 있었는데 신세경은 너무 멋진 춤사위를 보여줬는데 현란한 스템과 웨이브를 제대로 보여주면서 반전매력녀라는 타이틀도 얻게 되었습니다.





신세경은 말솜씨도 상당히 좋습니다.


학창시절에는 단편소설을 쓰기도 했었다고 하는데 모 인터뷰중에


"하지만 서두르지 않으려고요. 인생은 크레용으로 꾸덕꾸덕 두텁게 칠한 글미이 아니라 멀리 원경까지 있는 수채화인거잖아요"

이말은 스무살에 한말인데 기자들도 놀랐다고 하네요.






신세경은 청바지 모델로도 활동했는데 164cm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비율을 보여줬습니다.


허리가 정말 가늘고 힙은 볼륨이 있어서 누가 봐도 몸매는 최고라는 말을 할듯하네요.






나이에 비해 조금 노안이라는 말을 듣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제 나이를 찾아가는듯한 신세경의 앞날이 더욱더 빛나길 바라봅니다.


[스타이야기] - 아이유 키 몸매 드라마

[드라마이야기] - 60일, 지정생존자 등장인물 관계도

[스타이야기] - 송혜교 송중기

[스타이야기] - 손예진 성형전 나이









'스타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상민 고소 입장  (0) 2019.07.23
최진혁 성형전 나이  (0) 2019.07.17
신입사관 구해령 등장인물 관계도  (0) 2019.07.16
아이유 키 몸매 드라마  (0) 2019.07.13
60일, 지정생존자 등장인물 관계도  (0) 2019.06.2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