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예진 성형전 나이

스타이야기

by 파라다이스 이면 2019. 6. 8. 18:44

본문

손예진 성형전 나이

 

 

미모만큼이나 연기를 잘하는 배우 손예진은 데뷔 이후 19년 동안 한해도 거르지 않고 작품을 하는 배우 다운 배우라고 할수 있습니다.

 포카리스웨트 CF때 보여주었던 청순 미녀스타 손예진은 대부분의 작품에서 미녀 역할을 해왔었고 클래식, 내머리속의 지우개, 여름향기 등에서 청순함의 정점을 찍기도 했지만  팜므파탈, 왈가닥, 적극적인 캐릭터등 다양한 연기 변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너무 예븐 청순함의 대명사 손예진의 성형전 나이, 본명 리즈시절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손예진의 본명은 손언진 이고 생년월일은 1982년 1월 11일입니다. 

올해 나이는 38살이고 고향은 대구 광역시 수성구 상동 이라고 하네요.

손예진의 키는 165cm 이고 학력은 대구 수성초등학교 범물여자중학교 ,정화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중퇴했다고 합니다.

 

 

손예진은 1999년 CF꽃을 든 남자로 데뷔를 했는데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이 히트를 치면서 인지도가 확 올라갔ㅅ습니다. 데뷔시절에는 제2의 김현주라는 소리를 듣고 했었다고 하는데 그 당시에는 김현주가 더 인기가 많았었습니다.

2000년초에는 멜로영화를 많이 찍어서 청순함이 많이 강조되었었는데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에서는 은호라는 캐릭터를 잘 연기를 하면서 완전한 연기파 미녀배우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네요.

연애시태 출연할때 회당 2500만원의 출연료를 받았다고 하는데 당시 손예진 나이가 25살이었다고 하니 정말 놀랍스빈다.

2008년 아내가 결혼했다로 여우 주연상을 받은 손예진은 미녀 스타와 연기파 배우라는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았지만 청순연기 외 해적, 상어 같은 악역 혹은 망가지는 역은 기대에 못 미친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손예진 성형전 

손예진이 본명 손언진 이었던 시절 사진을 보면 성형을 한건 사실인듯 보이는데 쌍커플이 있고 없고 차이가 이렇게 크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사실 요즘 쌍커풀 수술은 수술도 아닌지라 그닥 할말은 없네요.

 

손예진이 웃을때 가지런한 치아가 너무 보기 좋은데 어려서 치아교정을 했다고 합니니다.
뭐 치아 교정도 많이들 하고 이건 성형이라고 보기도 좀 그렇네요.

손예진 가슴수술?

손예전 성형전 사진을 보면 가슴에 대한 이야기가 정말 많은데, 얼굴을 어려서도 워낙 이뻤기 때문에 소소한 성형은 크게 말을 하지 않지만 가슴을 많이 달라져서 이야기가 많은듯합니다.

데뷔초 오직 청순함으로 승부를 했던 시절에는 몸매도 어쩐지 청순했었는데 어느순간 가슴이 정말 커진걸 알수 있습니다.


 

 

 

물론 속옷으로 어느정도 커버를 할수도 있을듯 하지만 한계를 넘은듯도 하고 예전과 다른 볼륨감에 팬들의 추측은 다양해질수 밖에 없겠네요.


청순한 얼굴이지만 몸매가 탄탄하고 좋은 편이라 비키니 몸매를 선보이기도 했었는데  가슴 성형은 잘 모르겠지만 몸매는 원래 좋았던듯 합니다. 

손예진 리즈시절

 

작은 성형을 했을지 모르지만 손예진은 그냥 이뻤던건 사실인듯 보입니다. 원판 불편의 법칙이 그냥 있는건 아니니깐요.

특히 데뷔초, 중반 리즈시절 사진을 보면 빨려들어갈것 같은 눈망울이 개인적으로는 너무 이쁘네요.

하지만 손예진은 작은 미소를 지을때만 눈이 이쁜듯 해요. 활짝 웃으면 오히려 마이너스가 되는듯 하는데 활짝 웃으면 눈이 반달눈이 되어 버리네요.

어린 나이때부터 출연료가 많았던 손예진은 서교동과 삼성도에 본인 명의의 빌딩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진심 부럽네요.

 

 

 

손예진과 현빈은 사랑의 불시착이라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 물론 아직까지는 가제입니다.

그동안 함께 드라마에 출연한 적이 없었다고 하네요, 

영화 협상에서 함께 작품을 했던 적은 있엇지만 드라마 출연을 처음이라고 하는데 두사람의 열애설 이후에 함께 출연하는 ㄷ라마이니 만큼 방송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스타이야기] - 남태현 공식입장

[스타이야기] - 유노윤호 군대 여동생

[스타이야기] - 헨리 국적 학력

[스타이야기] - 이정재 임세령 열애 나이 결혼

[세상사는이야기] - 김영하 작가 부인 딩크족

'스타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지섭 조은정  (0) 2019.06.17
홍상수 김민희  (0) 2019.06.14
이정재 임세령 열애 나이 결혼  (0) 2019.06.07
헨리 국적 학력  (0) 2019.06.07
유노윤호 군대 여동생  (0) 2019.06.0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