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진호 회장 체포

세상사는이야기

by 파라다이스 이면 2018. 11. 7. 14:44

본문

양진호 회장 체포


회사 직원을 폭행하고 수련회 등에서 살아 있는 닭을 잡도록 강요하는 등 엽기행각을 벌인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이 7일 경찰에 체포했습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사이버·형사 합동수사팀은 이날 낮 12시 10분 성남시 분당구의 한 오피스텔 주차장에서 양진호 회장을 체포하고, 자택과 사무실에 대한 추가 압수수색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찰은 공개된 영상에 담긴 직원 등에 대한 폭행과 강요 등 혐의로 전날 양진호 회장에 대한 체포영장을 발부받았으며, 양진호 회장의 소환에 불응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해 전격 체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초 양 회장은 지난 2015년 웹하드 업체 위디스크 사무실에서 전직 직원을 폭행하고, 수련회 등에서 직원에게 도검과 활 등으로 살아있는 닭을 잡도록 강요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잇따라 공개돼 사회적 물의를 빚었습니다.


경찰은 국내 웹하드 업계 1·2위인 위디스크와 파일노리의 실소유주로 알려진 양 회장이 불법 촬영물을 포함한 음란물이 웹하드를 통해 유통되는 것을 알고도 방치한 혐의로 수사를 진행하던 중 이들 영상이 공개돼 관련한 수사도 병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찰은 압수수색이 완료되면 양 회장을 경기남부청으로 호송해 조사를 계속할 방침이며, 구속영장도 신청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8/11/07 - [세상사는이야기] - 최유정 변호사 나이 프로필 학력 고향

2018/11/06 - [세상사는이야기] - 양진호 마약의혹 양육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