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혜교 송중기

스타이야기

by 파라다이스 이면 2019. 6. 27. 11:57

본문

송혜교와 송중기기 이혼을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는데 여기서 한가지 의문이 생기는건 송중기가 이혼조정 신청을 했다는것이다.

 

둘의 합의가 되었다겸 이혼조정을 신청할 필요가 있을까 싶은데 이렇게 된다면 누군가가 유책배우자가 된다면 그것은 송혜교가 아닐까 하는 조심스러운 예측이 나오고 있다.

 

 

둘은 합의를 통해서 이혼을 한번에 발표할수도 있는데 그렇게 하지 않고 송중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이 먼저 발표를 했으며 송혜교 측에서는 입장문을 준비중이라는 이야기를 했었다.

 

 

 

 

 

 

그런데 송중기는 저를 사랑해주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한다면서 송혜교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한것이다.

 

 

 

나중에 송혜교도 입장을 전하기는 했었지만 둘의 이혼사유는 뻔한것이었다.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보하지 못해서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는 것인데 구체적인 내용은 사생활이기 대문에 확인을 해줄수 없다는 것이다.

뭔가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뻔해도 너무 뻔하다.

 

 

 

 

이혼을 하려면 부부가 이혼 접수시와 학인기일에 2번은 출석을 해야한다고 하는데 연예인의 경우는 변호사를 선입해서 대리로 보내기도 한다고 한다.

 

그동안 나왔던 결별설.

그런데 송혜교와 송중기의 이혼, 결별설은 이미 지난해부터 중국 매체를 통해서 꾸준하게 이야기가 나오고 있었다고 하낟. 

 

 

 

 

 

약 2년간의 결혼 생활을 한 두사람은 2017년 7월 결혼 발표를 햇었었는데 송송커플의 열애를 보도했던 디스패치는 그동안 발표하지 못했던 도쿄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었다.

 

이 사진을 보면 도쿄 데이트에서는 함께 차를 타고 가가다 송혜교가 먼저내리면 송중기가 뒤따라 내리는 등의 모습을 볼수 있는데 디스패치에게 지금 네트즌들은 이렇게 원한다고 한다.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조정 신청배경을 보도해 달라!

 

그만큰 궁금한 것이다. 왜냐하면 그동안 송혜교와 송중기가 이혼을 할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었고 그 이유에 대해서도 은근히 말들이 나왔었기 때문이다.

 

지금 그 이유는 글로 적지는 못하지만 많은 카페등에서 보면 댓글을 통해서 알수있다.

물론 사실이 확인된건 아니지만 아니땐 굴뚝에서 연기나는건 별로 없었기 때문이다.

 

 

 

 

 

송중기가 말하는 내용을 들어보자.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

 

 

 

 

송혜교 측은 이렇게 말했다.

 

"안녕하십니까.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약 이둘이 이혼조정에 실패를 한다면 이혼 소송을 해야한다.

 

조정을 한다는건 재산은 어떻게 할것이며 양육문제 이런걸 합의 한다는것인데 둘에에게는 아이는 없으니 재산문제를 다툴것 같다. 물론 그동안 번 각자의 돈을 각자 가져갈 확률이 크다고 한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태양의 후예에서 함께 출연을 하면서 처음 만났고 호감을 갖게 되었다고 한다. 드라마가 끝나기 전에는 이미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하는데 많은 매체에서 둘의 열애설을 보도했었지만 둘은 부정했었고 어느날 결혼 발표를 했었다. 

 

송송 커플의 결혼 발표는 대한민국 뿐만아니라 아시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었었는데 지금 이혼도 마찬가지 인듯하다.

 

 

 

 

누가 잘못을 했는지 그들의 말대로 그냥 성격차이인지는 모르겠지만 송중기가 먼저 이혼 조정 신청을 한건 뭔가가 있어보이기는 한다.  

결혼을 한후에도 각자의 작품활동에 충실했던 송혜교와 송중기는 이혼을 한후에도 아무렇지도 않다는듯이 작품을 할듯한데 지금 아스달 연대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송중기와 가을에 작품을 들어간다는 송혜교, 앞으로는 연기자 선후배로만 남을듯하다.

 

 

'스타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유 키 몸매 드라마  (0) 2019.07.13
60일, 지정생존자 등장인물 관계도  (0) 2019.06.27
김가영 허경환 사적 만남  (0) 2019.06.17
소지섭 조은정  (0) 2019.06.17
홍상수 김민희  (0) 2019.06.1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