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시민 알릴레오

세상사는이야기

by 파라다이스 이면 2019. 1. 4. 12:38

본문

유시민 알릴레오


사람사는세상 노무현재단 유시민 이사장이 진행하는 '유시민의 알릴레오'가 4일 자정 재단 홈페이지, 팟빵, 유튜브, 아이튠즈, 카카오TV, 네이버TV 등에 시작된다고 합니다.



'유시민의 알릴레오'는 우리 사회 정책 현안에 대한 사실과 풍부한 해설을 전하겠다고 선언했고 아울러 시민들을 현혹하는 가짜뉴스에도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첫방송 게스트는 문정인 대통령 외교 안보 보좌관


 첫 방송에는 문정인 대통령 외교·안보 특별보좌관이 게스트로 나와 남북, 북미 관계 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눈다고 합니다.


여론조사 전문가 배종찬 리서치앤리서치 본부장도 고정 출연하기로 했는데 배종찬 본부장은 각종 통계로 나타난 국민 목소리를 전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유튜에서는 벌써 인기


'유시민의 알릴레오'는 첫 방송 전부터 팟빵 구독자만 5만 명을 넘기는 등 큰 관심을 끌고 있고 1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유튜브에서 3일 만에 28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유시민의 알릴레오'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자 이미 유튜브에서 'TV 홍카콜라' 방송을 시작한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는 "친북 좌파들의 반상회에 불과할 것"이라며 "재미있는 공방전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경쟁을 예고했습니다.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팟캐스트 ‘유시민의 알릴레오’를 통해 국내 정치와 사회적 현안을 진단하는데 유시민 이사장은 혹세 무민 보도가 넘쳐난다고 주장한 바 있으며 가짜뉴스와의 전쟁도 선포한 바 있습니다.



또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과 노무현재단에 대한 잘못된 정보와 왜곡된 의견을 바로잡는 '고칠레오'와 노 전 대통령 육성 어록을 소개하고 그 배경을 설명하는 '유심(USIM)' 코너도 마련한다고 전해졌습니다



글출처 부산닷컴

▶[세상사는이야기] - 안철상 사의 딸

[세상사는이야기] - 송강호아들 사과 송준평 이유 프로필 나이

[스타이야기] - 홍진영 성형전 몸매

[음악이야기] - 거미 노래모음

[영화이야기] - 마약왕 이두삼 실화

[스타이야기] - 이보미 이완 열애 나이 차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