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로닷 사과

스타이야기

by 파라다이스 이면 2018. 11. 21. 10:04

본문

마이크로닷 사과 



마이크로닷 사과를 했습니다.


21일 마이크로닷은


 "저희 부모님과 관련된 일로 상처를 입으신 분들께 죄송하다"


고 입장문을 냈는데 


 "부모님과 이 일에 관해 이야기하기 전까지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정확하게 알지 못했다"

 "법정 대응을 준비하겠다는 입장 발표로 두 번 상처를 드렸다. 죄송하다"


고 했습니다.


또한 마이크로닷은 사과를 하면서


 "아들로서 제가 책임져야 할 부분이 있다고 생각한다"

"부모님께 피해를 입었다고 말씀하신 분들을 직접 찾아뵙고 말씀을 듣겠다"


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마이크로닷 측은 지난 19일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강력하게 부인했지만 몇몇 피해자 증언과 고소장을 제출한 피소 사실확인원원이 공개되면서 파문은 계속 확산되었고 출연중인 도시어부와 방송예정인 국경 없는 포차에서 하차 논란이 계속되고 있었습니다.


마이크로닷 사과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경찰 관계자는 "피고소인인 신 씨 부부에 자진 출석을 요구하겠지만 이에 응하지 않는다면 인터폴이나 뉴질랜드 관계 당국에 공조 요청을 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마이크로닷 사과글 전문을 보시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크로닷입니다.  


가장 먼저 저희 부모님과 관련된 일로 상처를 입으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어제 최초 뉴스기사 내용에 대해 사실무근이며 법적대응을 준비하겠다는 입장 발표로 두 번 상처를 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늦었지만, 부모님께 피해를 입으셨다고 말씀하신 분들을 한 분 한 분 직접 만나뵙고 말씀을 듣겠습니다.  


가족이 뉴질랜드로 이민 갈 당시 저는 5살이었습니다. 어제 뉴스기사들이 나오고 부모님과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까지 현재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해 정확하게 알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사실무근이며, 법적대응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렇지만 어제 저의 입장 발표 후 올라온 다른 뉴스 기사들을 보고 많은 생각을 하였고 매우 고통스러웠습니다. 아들로서, 제가 책임져야할 부분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먼저 한 분 한 분 만나 뵙고 말씀을 듣겠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상처 입으신 분들과 가족 분들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문제가 원만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크로닷 올림  





사기 도주 의혹을 받은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한국 귀국 의사를 밝혔는데 


“여권을 만드는 데 2~3주 걸린다. 여권을 만드는 대로 한국에 귀국해 사실관계를 파악할 것“


이라고 합니다.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논란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0년 전 충북 제천에서 목장을 운영한 그의 부모가 친척과 이웃 등에게 20억대에 달하는 돈을 빌려 뉴질랜드로 도주했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확산되었습니다.


피해자들은 마이크로닷이 잘 살고 있는 모습을 방송에서 보는것 조차 힘들었고 마닷의 부모님들이 도시어부에 출연을 했던걸 보는것도 힘들었다고합니다.


마이크로닷은 부모의 뉴질랜드 성공담을 담은 랩 가사를 쓰기도 했는데 부모 사기라는 논란을 어떻게 견딜지, 해결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개인적인 생각을 담자면 부모가 아주 오래전에 잘못한 일을 마이크로닷의 잘못처럼 여기는건 옳지 않다고 봅니다.



내용출처 디저털 타임스, 금강일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