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정태 부인에게 짜증낸 이유 고향 나이

스타이야기

by 파라다이스 이면 2018. 11. 9. 10:23

본문

오정태 부인에게 짜증낸 이유 고향 나이


개그맨 오정태가 장모님의 깜짝 방문에 짜증을 냈는데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이하 '이나리')에서는 오정태 백아영 부부의 일상이 공개되었는데 이날 백아영이 학부모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잠시 집을 비운 사이, 백아영의 친정 어머니가 깜짝 방문했습니다.


이에 취미인 프라모델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오정태는 "말도 없이 오셨냐"며 당황해했고 장모는 "아영이한테 이야기 했는데"라고 말했습니다.

 오정태는 바로 부인 백아영에 전화를 했습니다.




오정태는 "장모님 오셨다. 말을 해야지. 깜짝 놀랐다. 지금 쉬고 있는데"라고 짜증을 냈고. 백아영은 "쉬어라. 엄마가 자기 못 쉬게 하냐. 엄마는 신경 안 쓴다"라고 말했습니다.



오정태는 또 백아영의 어깨가 아프다는 말을 장모와 하던 중 "집안일 하는 건데요, 뭐"라며 대수롭지않게 말해 장모를 서운하게 했고 "놀라지 마시라. 아내가 우리 부모님과 2년간 같이 살게 됐다"면서 합가를 통보하기까지 해서 시청자들의 아우성을 샀는데 짜증까지 내다니 놀랍네요.



영상을 지켜보던 출연진은 오정태에 "(시어머니도 불쑥 찾아오는데) 역지사지를 느꼈을 것 같다"라고 말했고 오정태는 "(촬영 당시에는)거기까지 생각을 못 했는데 화면으로 보니까 좀 그렇다"라고 말하긴 했습니다.




오정태와 붕니 백아영은 2009년 5월에 결혼을 했는데 두사람은 성격과 생활습관이 엄청 맞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정태 부인은 결벽증이 심하다고 하는데 결혼전에는 반지하도 좋다더니 지금은 새집 아니면 안된다고 오정태는 말을 했습니다.

또 하루에 1000ml정도의 식초를 써서 식초요정이라는 별명도 있다고 하네요.



오정태에 대해 고향 나이 학력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오정태 프로필

생년월일 1976년 10월 28일 나이 43살

가족 부인 백아영(1984년 나이 35살) 장녀 오정우 차녀 오채우

학력 동신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데뷔 연극 택시택시

고향 서울


 

2018/11/09 - [스타이야기] - 젠틀맨스 가이드 이규형 인생술집 출연

2018/11/08 - [스타이야기] - 무혐의 남궁연 집안 학력 나이

2018/11/07 - [세상사는이야기] - 숙명여고 쌍둥이 자퇴서 제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