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혐의 남궁연 집안 학력 나이

스타이야기

by 파라다이스 이면 2018. 11. 8. 18:20

본문

무혐이 남궁연 집안 학력 나이


남궁연은 집안이 좋은 뮤지션입니다. 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년월일 1967년 5월 1일로 나이는 52살이고 키 168cm 몸무게 70kg입니다.

대한민국의 드러머이자 방송인인 남궁인의 집안 어른으로는 윤보선 전 대통령있는데 윤보선 전 대통령의 외손자라고 합니다.


남궁연의 학력은 고졸인데 아버지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어머니는 이화여자대학교를 나온것과는 완전히 대조적이네요.


남동생도 현재 변호사라고 하니 집안은 좋네요.



그런 남궁연이문화계 ‘미투 운동’의 가해자로 지목됐던 것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네요.


사울서부지검 형사2부(정희원 부장검사)는 한 여성의 진정에 따라 남궁연의 강요미수 혐의를 수사한 결과 최근 ‘혐의없음’ 처분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검찰은 여성 검사에게 사건을 맡겨 수사했으나 혐의 입증을 하기 어렵다고 판단했습니다.


 남궁연의 성추행 의혹은 문화·예술계 미투 운동이 번지면서 지난 2월 한 여성에 의해 제기되었는데 당시 해당 여성은 한 인터넷 게시판에 자신을 ‘전통음악을 하는 여성’이라고 밝힌 후 ‘대중음악가이며 드러머인 ’ㄴㄱㅇ’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글을 올려 파문을 몰고왔었습니다.



  이 여성은 남궁연이라는 이름을 거론하지는 않았으나 ‘ㄴㄱㅇ’이라는 초성을 사용해 누구인지 짐작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남궁연은 해당 주장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하면서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남궁연에 대한 미투 폭로가 이어졌고, 성추행 의혹을 폭로한 3명의 여성이 뉴스 스튜디오에 나와 신분을 숨긴 채 음성변조로 발언하기도 했습니다.


남궁연씨 측은 “모든 의혹을 검토했지만, 사실인 게 하나도 없다”면서 폭로 내용에 대해 전면 부인해왔다.



관련글 더보기